2006년도 6월호 아웃소싱타임즈에 기고된 인사이드잡 대표이사 최윤석 사장은 아웃소싱업계의 핵심역량의 중요성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
2006년 6월호 아웃소싱타임즈
---------------------------
"인사이드잡은 ""Good peole""이 아닌 ""Right people"" 위주의 인적자원의 가치와 쓰임새를 발견하여 직업적 고유가치를 통찰하고 이에 맞는 최적의 ""인재 발굴 솔루션""을 제시아여 고객사의 창조적인 리더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협력자로서 차별화하고 있다"
*근황은
"계열사중에서 안양에 소재지를 둔 생산, 물류, 유통분야의 종합 아웃소싱의 기틀을 마련함과 함께 IT/솔루션 개발 사업을 본격 추진하여 학교, 병원, 유통매장 등의 영업을 필두로 6월에 오픈했다. 또한 최근에는 성신여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특별강의를 진행하고 있고, 이과정에서 알게된 지인을 통해 ""처음 5분이 프레젠테이션의 운명을 결정한다""라는 책에 회사가 소개되기도 했다."
* 기업문화에 대한 노력은
"대표를 포함아혀 모든 스텝들의 젊은 열정과 시대의 흐름을 읽어나가는 감각, 그에 따른 실행 능력 등으로서 젊은 경영을 대표한다 하겠으며 이에 변화와 도전의 정신, 그리고 즐거움(fun)이 함께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겠다."
* 사회활동도 적극적인데
"개안 사업의 일원으로 분기별로 대상자를 선정하여 눈을 뜰 수 있게 하기 위해 비용을 지원하고 있으며, 결연사업 및 극빈자 지원 사업을 통해 강북구청과 연계하여 독거노인분들과 자애 보육원 장애우들의 필수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 산업발전을 위해선
"아웃소싱산업 다각화로 인적자원 육성의 필요성이 절대적이며 또한 잡매니져들의 질적개선이 요구되는 시기다. 한 기업의 경영인이 아닌 잡매니져 생활을 꾸준히 11년간 해온 업계 선배 입장으로서 잦은 이직을 일삼는 잡매니져들의 현 상황은 시장의 질을 떨어뜨리는 일이며 지속되어서는 안된다. 긍정적 마인드와 열린사고를 갖추고 주인정신에 입각하여 자생력을 키우는 핵심 인재들의 모습을 현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