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사이드잡은 “서울 현대직업전문학교”, “서울 경희직업전문학교”와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채결하였다.
인사이드잡과 서울 현대직업전문학교, 서울 경희직업전문학교는 지난 22일 인사이드잡 본사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갖고, ▲전문인재 양성 및 취업지원 서비스, ▲교육훈련 및 인턴십 ▲학술 및 산업정보 교류 ▲인사담당자 면접 컨설팅 운영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인사이드잡과 양 교는 2018년 학기중 재학생을 대상으로 면접컨설팅 실시에 상호 합의하고, 학생들에게는 취업 시 면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며, 기업은 채용에 맞는 적절한 인재를 우선 채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갖기로 했다.
인사이드잡 관계자는 “4차산업혁명 시대가 다가오지만, 기계가 할 수 있는 업무 영영과 인간이 할 수 있는 업무영역은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우수한 인력 인프라 확보는 산학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며 향후 미래지향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신일심 서울 현대직업전문학교 학부장은 “뷰티산업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기업이 원하는 인적자원 개발을 위해 학문적 영역에서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또한 서울 경희직업전문학교 표기영 행정실장은 “기업이 원하는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상호 협의하여 우수한 인적자원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금번 산학협약을 통해 인사이드잡은 우수인재 확보를, 학교는 재학생의 취업시장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에 앞서 (주)인사이드잡은 지난 3월 14일에는 “서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와 산학협약을 채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