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최윤석 대표(우측에서 세번째)가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모범 중소기업인상’을 수상했다.
[아웃소싱타임스]인적자원 아웃소싱 업체인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이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모범 중소기업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본부장 김종환)는 지난 4일 중소기업DMC타워 2층 DMC홀에서 ‘2015 서울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하고 인사이드잡 최윤석 대표에게 서비스분야 모범 중소기업인상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모범 중소기업인상은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온 모범 중소기업인과 중소기업 육성공로자에 대한 시상으로 이날 행사에는 김형호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박종석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회장을 비롯해 서울지역 중소기업대표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종환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은 “중소기업인의 사기진작과 경영의욕 고취를 위해 내년에는 더 많은 유공자들이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숨은 유공자 발굴에 노력하겠다”며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중심의 경제구조를 만들어 가는데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수상자 중에 HR서비스산업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상한 인사이드잡은 투명한 경영을 통해 근로자 보호에 앞장서 왔으며, \"기업과 인재를 하나로\"라는 기업 모토아래 경제 성장 및 고용창출의 동반자라는 자세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HR서비스산업의 일자리창출 노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HR서비스기업 이미지를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이란 평가다.
한편 인사이드잡은 지난 10일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에서 주관한 \"근로자 보호 HR서비스 클린기업 인증\"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윤석 대표는 “인사이드잡이 투명하고 건전한 HR서비스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대외활동을 통해 HR서비스산업에 대한 관심 유발과 동시에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