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종합 HR서비스 기업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은 유달리 추운 올 겨울. 독거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난 1월 13일(토) 실시하였다.
작년 발족한 사회공헌 Part의 기획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강남구통합노인지원센터와의 협조로 구룡마을에서 생필품을 직접 전달해 드리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인사이드잡은 매년 연말 송년회를 독거 어르신과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전 직원과 거래처 직원이 함께, 안쓰는 물건을 기부하여 경매를 진행하고, 이렇게 모금된 전액을 독거 어르신이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여 직접 전달해 드리는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사회공헌 Part와 함께 ㈜인사이드잡의 봉사 모임인 [봉우리: 봉사하는 우리]가 공동으로 진행하여 그 의미를 더욱 드높였다.
이번 봉사활동에 처음으로 참석한 ㈜인사이드잡의 김태연 슈퍼바이저는 “독거 어르신께 직접 생필품을 전달해 드리는 봉사활동을 하니, 오히려 어르신들로부터 격려와 감사를 인사를 받아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보면서 가슴이 아팠지만, 한편으론 그 안에서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시는 모습을 보니 제 삶에 대한 고찰의 시간이 될 수 있었고, 더불어 좋은 말씀과 따뜻한 손길을 뻗어 주시니 좋은 경험이었고, 새로운 생각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사이드잡은 2018년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전 직원이 팀워크와 협업을 통해 또 한 번의 비상을 꿈꾸고 있다.